All

바로고, 소속 라이더 안전 위한 ‘The 바로고 안심케어2’ 보험 마련

2019-12-24 < 1 min read

바로고, 소속 라이더 안전 위한 ‘The 바로고 안심케어2’ 보험 마련

Reading Time: < 1 minute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 바로고는 24일 현대해상과 함께 ‘The 바로고 안심케어2’ 보험 상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The 바로고 안심케어2’는 이전에 출시했던 ‘The 바로고 안심케어’ 보험보다 금액 보장범위가 넓고, 가입자가 원하는 보장 내용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정 상해로 인한 휴업 발생 시 손해를 보장해주는 ‘휴업 손해 장해보장’이 가입 선택 항목에 추가됐다.

바로고 측은 지난 2월 선보인 ‘The 바로고 안심케어’에 대한 라이더들의 호응이 좋아 보장범위를 넓힌 ‘The 바로고 안심케어2’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The 바로고 안심케어’에 가입된 소속 라이더 수는 1천 500명 (11월 기준)으로, 가입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바로고 관계자는 “The 바로고 안심케어1,2 보험 이후로도 라이더들의 안전망 구축을 위해 배달 라이더 전용 보험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라이더들이 마음 놓고 배달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중소벤처기업부기술보증기금이 선정한 예비유니콘 2차 기업에 선정되어 최대 100억원의 지원을 받는다.

[배달(Delivery 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