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Proptech

모임 컨시어지 ‘앤드스페이스’, 윤민창의투자재단에서 투자유치

2020-04-08 1 min read

모임 컨시어지 ‘앤드스페이스’, 윤민창의투자재단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모임 컨시어지 서비스 앤드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씽킹랩이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씽킹랩은 2019년 7월 법인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정기적인 행사 및 교육, 모임 등이 필요한 중소 규모 기업 및 기관의 교육담당자, 1인 강사 등을 대상으로 모임 컨시어지 서비스 앤드스페이스를 운영한다.

앤드스페이스는 전문적인 인프라가 갖춰진 교육전문 강의장과 현장매니저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하는 올인원 교육지원 서비스 모델이다. 늘 1~2명의 소수 인력으로 자체 행사를 기획하며 장소대관부터 물품구매, 교육현장을 모두 직접 운영했던 교육 운영자들이라면 많은 비용과 리소스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앤드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씽킹랩 박진아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와 후속투자유치를 통해 서울/경기 지역내 빠른 지점확대와 IT기반 서비스 구축을 서둘러 진행하고, 늘어나는 교육모임 시장에서 편리한 교육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앤드스페이스는 중소 규모의 기관 및 기업, 1인 강사들이 교육을 하거나 모임을 하기 위한 용도에 최적화시킨 모임 전문 공간을 중심으로 한다. 작년 9월 지하철 2호선 합정역 라인에 1호점을 구축하고, 현재 4월 기준 3호선 경복궁역 라인의 서촌마을내 2호점(앤드스페이스 경복궁역점)을 오픈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