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클래스101, ‘코드 쿤스트’ 프로듀싱 클래스 열어

2020-05-06 1 min read

클래스101, ‘코드 쿤스트’ 프로듀싱 클래스 열어

Reading Time: 1 minute

힙합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클래스101과 함께 중급자를 위한 프로듀싱 클래스를 선보인다. 

지난 2018년 ‘쇼미더머니777’에서 훌륭한 비트 메이킹 스킬과 예능 감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코드 쿤스트가 본인의 프로듀싱 제작법과 특유의 몽환적 사운드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는 작곡 경험이 여러 차례 있는 중급 이상의 프로듀서가 대상으로, ‘향수’, ‘Parachute’, ‘StrOngerrr’ 등 많은 예비 수강생들이 궁금해한 코드 쿤스트의 10여 개의 인기 트랙을 공개한다. 각 앨범에서 트랙과 비트에 담긴 의미, 사용된 가상 악기, 사운드 튜닝법 등을 상세히 소개한다. 

클래스 제작을 담당한 클래스101의 이성의 PD는 “고객 설문조사에 코드 쿤스트의 클래스를 원하는 요청이 폭발적으로 많아 열게 되었다”며 “어디서도 접하기 어려운 코드 쿤스트만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클래스 101 시그니처 클래스는 각 업계를 대표하는 셀럽 크리에이터들의 기술 및 노하우를 담은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루비룸과 그레이의 프로듀싱 클래스, 성지훈의 믹싱 & 마스터링 클래스를 비롯, 박준우 셰프의 프랑스 코스 요리 클래스, 유빈의 셀프 뷰티 클래스 등을 선보인 바 있다.

[긱이코노미(Gig Economy)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