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밸런스히어로, ‘샵클루’ 제휴 통해 온라인 커머스 제공

2020-06-03 1 min read

밸런스히어로, ‘샵클루’ 제휴 통해 온라인 커머스 제공

Reading Time: 1 minute

인도 진출 핀테크 스타트업 밸런스히어로가 인도 상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샵클루(ShopClues)와 앱 연동을 통해 커머스 상품을 확대했다.

밸런스히어로의 트루밸런스 사용자는 샵클루가 제공하는 식료품, 가전, 의류, 헬스 등 전 카테고리에 대한 구매가 가능해졌고 샵클루는 금융 소외층 및 중산층 사용자 풀을 확보한 트루밸런스의 사용자들에게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주문관리, 상품배송 등 전반적인 사업운영은 샵클루가 담당하고 밸러스히어로는 결제수단을 제공 중이다. 상품 출시 후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은 마스크, 손세정제 및 식료품 등의 생활 필수품들이며 모바일, 테블릿 등의 디지털 기기 그리고 홈 및 주방용품이 뒤를 잇고 있다.

밸런스히어로는 향후 10억 명의 금융 소외층 사용자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리셀러(금융 중개인)에게 수익성을 증가시켜줄 자체 마진 관리, SNS에 상품 공유 기능 등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철원 밸런스히어로 대표는 “코로나19 언택트 시대에 맞춰 샵클루와의 앱 연동으로 커머스 서비스를 본격화했다” 라며 “향후 결제 및 할부 서비스도 추가하여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파트너와 제휴를 맺어 상품을 확대하고 금융 플랫폼으로써 기반을 갖출 것이다“라고 말했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