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하이퍼커넥트, ‘하이퍼링크 비즈’ 개최.. 글로벌 성공 노하우 공유

2020-06-05 1 min read

하이퍼커넥트, ‘하이퍼링크 비즈’ 개최.. 글로벌 성공 노하우 공유

Reading Time: 1 minute

하이커커넥트는 글로벌 시장 성공 노하우와 회사의 일하는 문화 등을 소개하는 ‘2020 하이퍼링크 비즈’를 오는 27일에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커넥트는 최초 설립부터 영상 플랫폼 시대를 예측하고 실시간 영상 커뮤니케이션 기술에 주목, 세계 최초로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한 WebRTC(실시간 웹 브라우저 통신기술)을 개발해 상용화하는 데 성공한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이다. 비디오 커뮤니케이션과 인공지능 분야에서의 세계적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매출 95%를 해외에서 거두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 ‘사업’, 하반기 ‘기술’ 관련 총 두차례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는 ‘하이퍼링크’ 행사는 하이퍼커넥트가 스타트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실제 사례를 통해 공유하는 것은 물론 회사의 문화와 일하는 방식 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퍼커넥트의 성장을 이끈 각 분야별 책임자들이 패널로 참석하는 올해 ‘2020 하이퍼링크 비즈’ 행사는 △전략, ‘하이퍼커넥트에서의 전략 실전기 – 스타트업에 전략이 왜 필요하나요?’ △마케팅, ‘유럽 젠지를 사로잡은 아자르의 비결 – 마케팅 현지화 전략을 중심으로’ △사업 개발, ‘글로벌 격전지에서 1년 만에1등 하는 그로스 전략’ 등 총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패널 토크 방식이며 주제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오는 26일까지 여기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 송영아 최고운영책임자는 “매년 60%의 매출은 물론 영업 이익까지 성장시킬 수 있었던 자사의 글로벌 시장 공략 노하우가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또한 올해 ‘하이퍼링크 비즈’에서는 일 잘하는 동료가 최고 복지라고 불리는 하이퍼커넥트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 역시도 상세히 말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이퍼커넥트의 대표 서비스 글로벌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아자르 앱’은 230개국에서 4억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구글플레이 전 세계 비게임앱 매출 순위에서 5위, 유럽에서는 틴더·넷플릭스·유튜브의 뒤를 이어 4위를 올랐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런칭한 소셜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 역시 지난 3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대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WebRTC 관련 뉴스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