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모집] 교보생명 ‘이노스테이지’ 2기 (~6/17)

2020-06-08 < 1 min read

[모집] 교보생명 ‘이노스테이지’ 2기 (~6/17)

Reading Time: < 1 minute

교보생명크립톤과 함께 ‘이노스테이지(Innostage)’ 2기 참가 스타트업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노스테이지’ 2기 프로그램은 교보생명과 협업 및 제휴가 가능한 스타트업들을 선발하여 각 팀 당 사업 개발비 2,000만원을 지원하며, 우수팀에게는 최대 10억까지 교보생명이 직접 투자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액셀러레이터 크립톤과의 파트너십으로 프로그램 동안 기업가정신, 비즈니스 모델, 투자 유치, 마케팅 등 선발 팀의 니즈에 맞는 1:1 그로스 멘토링(Growth Mentoring)을 실시한다.

선발기업은 교보생명 내 다양한 부서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1기 기업인 ‘두잉랩’은 인공지능 음식사진 인식기술 솔루션 ‘푸드렌즈(Food Lens)’를 ‘교보건강코칭서비스’의 식습관 코칭서비스에 탑재하였고, 아이돌봄 선생님 매칭 서비스 ‘째깍악어’는 교보생명 ‘에듀케어서비스’와 제휴를 맺었다.

2기에도 교보생명의 다양한 부서와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스타트업들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주요 분야는 헬스케어(신체 및 정신 건강 증진을 도울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 퓨처테크 (보험분야에 적용 가능한 AI, 빅데이터 등), 이노베이션(핀테크, 언택트 등 기존의 생활방식을 바꾸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으로 프로그램 기간 동안 우수한 성과를 낸 스타트업에게는 교보생명이 직접 투자 예정이다.

이노스테이지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기 바란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