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더인벤션랩, “투자하고 인재 채용도 지원”

2020-06-23 1 min read

더인벤션랩, “투자하고 인재 채용도 지원”

Reading Time: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더인벤션랩은 자사사 투자한 스타트업을 위한 인재 채용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시작하는 채용 지원 프로그램은 독창적인 사업 모델과 성장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기업 인지도로 인해 우수 인재 유치에 어려움을 겪는 피투자사들을 위해 채용 브랜딩 관리, 채용 홍보 및 컨설팅, 채용 관리 업무 전문 솔루션 제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트남 2030 세대를 위한 호텔 예약 서비스 ‘고투조이’, 매장 관리 솔루션 기업 ‘단비코리아’, 고품질 촬영 업체 중개 플랫폼 ‘프딩’, 생리 달력 및 여성 생활 용품 맞춤 배송 서비스 ‘씽즈’, 영업 관리 솔루션 ‘세일즈메모’를 서비스하는 ‘아이오아이소프트’, PaaS 기반의 UX 리서치 솔루션 기업 ‘디비디랩’ 등, 국내 및 해외에서 주목 받으며 성장 중이지만,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코로나 사태와 경기 침체 등으로 변화하고 있는 채용 방식에 맞추어 중소기업을 위한 SaaS 기반 채용 서비스인 ‘접수’를 무상 제공함으로써, 채용 업무 관리 효율을 높이고, 본연의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는 “기업 투자 및 엑셀러레이팅 작업을 하며, 기업으로부터 듣는 여러가지 어려움 중에는 항상 우수 인력 확충이 포함되어 있었다” 라며 “투자 및 비즈니스 개발과 함께 인력 채용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선도적인 사례로 발전시켜 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