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인천테크노파크, ‘2020 부스트 스타트업 저니’ 참가팀 모집(~7/3)

2020-06-26 < 1 min read

인천테크노파크, ‘2020 부스트 스타트업 저니’ 참가팀 모집(~7/3)

Reading Time: < 1 minute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인천테크노파크가 4차 산업혁명기술 기반의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여 인천 특화 산업과 연계하는 지원 프로그램 ‘부스트 스타트업 저니(Boost StartUp Journey)’ 프로그램에 참여할 인천 스타트업 파크 입주기업을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시티, 언택트, 바이오융합 등을 포함하는 4차 산업혁명 핵심 분야에 특화된 6개 스타트업 육성기관 선발의 후속 단계로 스타트업파크의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스타트업파크 입주 및 프로그램 연계 지원, 글로벌 스타트업 지원기관 스케일업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천테크노파크와 액셀러레이터(6개사) 주도로 진행되며 선정된 스타트업은 본연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액셀러레이터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본 사업에 참여하는 액셀러레이터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와이즈플래닛컴퍼니, 씨엔티테크, 엔피프틴파트너스, 헤브론스타벤처스, 페이스메이커스 등이다.

프로그램 신청자격은 최초 공고일 기준(‘20.6.17.) 업력 7년이 지나지 않은 창업기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7월 3일18시까지 인천 스타트업 파크 홈페이지에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해외진출(Go global)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