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반려가족 모바일 세탁 ‘헤이울리’, 첫 주문 고객에 이불 1장 500원 제공

2020-07-29 < 1 min read

반려가족 모바일 세탁 ‘헤이울리’, 첫 주문 고객에 이불 1장 500원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반려가족 전문 모바일 세탁소 ‘헤이울리’를 운영하는 리화이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첫 주문 고객에게 이불 1장 세탁을 5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헤이울리 모바일 앱에서 첫 주문 시 이불을 맡기면 1장은 500원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헤이클럽 멤버십 할인까지 중복 적용된다.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는 항목은 홑 이불, 차렵 이불, 극세사 이불 외에도 일반패드 및 극세사 패드, 매트리스 커버와 이불 커버가 포함된다.

또한 헤이울리는 반려가족 전문 세탁 서비스가 생소한 고객들을 위해 첫 주문에 한해 최소 주문금액 없이 수건 1장이라도 세탁을 맡길 수 있도록 첫 주문 혜택까지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세탁소에 맡기는 의류, 신발 뿐만 아니라 생활빨래, 반려동물 방석 및 장난감 등 반려가족의 모든 세탁물을 관리하는 헤이울리는 5가지 안심케어(철저한 분리세탁, 친환경/저자극 세제, 세탁전후 털제거, 살균케어, 천연탈취)에 따라 세탁한다.

현재 경기도 고양시 일산 전지역 및 덕양구 일부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며, 헤이울리 모바일 앱에서 신청 시 새벽배송을 통해 비대면으로 수거/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리화이트 김현우 대표는 “반려가족 세탁 이라는 생소한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고객이 체험해볼수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헤이울리를 통해 보다 많은 반려가족이 세탁의 고민에서 해결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화이트는 지역의 세탁소와 이용자를 중개해 주는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반려동물 전용 모바일 세탁 서비스인 ‘헤이울리’는 따로 런칭한 것이다.

[펫테크(Pet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