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크라우드티켓, 유명 유튜버 ‘방구석 팬미팅’ 열어

2020-08-04 1 min read

크라우드티켓, 유명 유튜버 ‘방구석 팬미팅’ 열어

Reading Time: 1 minute

크리에이터 이벤트 플랫폼 ‘크라우드티켓’(이하 크티)을 운영하는 나인에이엠이 구독자 40만 크리에이터 미트와 함께 비대면 팬미팅인 방구석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상 회의 프로그램인 줌(ZOOM)을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방구석 팬미팅’은 팬들과 크리에이터가 실제로 만난 것과 같은 다양한 개인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크티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여 진행됐다.  

크티는 2019년 서비스 런칭 후 150건이 넘는 크리에이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총 이벤트 참가자만 7만명에 달한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크티 광고영업팀 김종윤 팀장은 “비대면 팬미팅은 요즘 시기에 잘 맞는 크리에이터 이벤트 콘텐츠로, 특히 광고주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고, 팬들과 크리에이터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며 “성공적인 첫 회를 바탕으로 앞으로 계속해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터 이벤트 플랫폼 크티는 올 7월에 회원 수가 15만 명을 돌파했다.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