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공공의주방, 비대면 실시간 쿠킹클래스 열어

2020-08-28 1 min read

공공의주방, 비대면 실시간 쿠킹클래스 열어

Reading Time: 1 minute

요리고수 비법전수 플랫폼 ‘공공의주방’이 ‘제주 청귤청 담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기획전은 9월 4일 온라인 화상웹 ‘줌(Zoom)’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공공의주방’은 요리고수에게는 강의 기회를 제공하고, 수강생에게는 맞춤 요리수업을 큐레이션해주는 ‘쿠킹 클래스 공유 플랫폼’이다.

청귤청 담기 수업에 필요한 쿠킹박스(키트)는 과수원 공유서비스 ‘당신의 과수원’을 통해 사전에 배송된다. 배송 전날 수확한 제주 청귤, 설탕, 유리병 3개와 청귤청 완제품 샘플, 탄산수가 포함되어있다.

원재료를 활용해 청귤청을 만드는 방법부터 청귤청 샘플을 활용한 드레싱, 피클 등을 만드는 응용법까지 배울 수 있다.

공공의주방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실시간으로 전문가와 소통하며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온라인으로 산지를 직접 둘러볼 수 있어 청귤의 신선도까지 확인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 청귤청 클래스는 공공의주방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시 쿠킹박스 배송과 함께 실시간 양방향 온라인 클래스 참여 링크가 전달된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