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Government Venture Capital

[모집] 최대 3.5억원 지원 ‘경기도 민간투자연계형 기술창업지원사업’

2020-09-01 1 min read

[모집] 최대 3.5억원 지원 ‘경기도 민간투자연계형 기술창업지원사업’

Reading Time: 1 minute

퓨처플레이가 ‘경기도 민간투자연계형 기술창업지원사업(경기WINGS)’의 지원을 받을 창업팀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경기도 민간투자연계형 기술창업지원사업’은 기술창업생태계를 시장(민간) 중심으로 혁신하고, 미래 성장동력 분야로 개편해 경기도 내 우수 창업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한 이른바 ‘경기도형 팁스(TIPS)’로 알려져 있다.  

앞서 퓨처플레이는 중소기업벤처부의 팁스(TIPS)프로그램의 운영과 초기 기술 기업 발굴, 투자 성과를 인정 받아 이번 사업의 첫 민간 전문 운영사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퓨처플레이 외에도 서울대학교기술지주,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컴퍼니비, 킹고스프링 등이 운영사로 선정된 바 있다.

경기WINGS(윙스)를 통해 운영사인 퓨처플레이는 경기도내 사업자 등록 예정 또는 업력 7년 이내 기업을 발굴해 6천만원 이상 선투자 및 보육과 멘토링, 대기업 연계, 고객 발굴 지원, 기술개발 및 보호 등 기업 육성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을 지원한다. 관리기관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2년간 최대 3억 5천만원의 한도 내 사업화 자금을 매칭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가능한 분야는 ▲ICT 기반 융합(4차산업, 정보통신, 지식서비스, 핀테크 등), ▲기술 융복합 및 소재·부품·장비관련 제조업,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S/W개발, 게임 등) 등이다.

본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 및 창업팀은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퓨처플레이를 포함해서 지정된 5개의 운영사중 1개사를 선택하여 이메일로 제출 후 상담을 받으면 된다. 올해는 총 10팀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한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