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8회 와우데이(8/27)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팟캐스트)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8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오프라인에서 투자자에게 소개하는…
차세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문업체 해든브릿지가 미국의 AI기업 퍼소나파이(Personify)의 크로마캠 및 프리젠터 애플리케이션을 국내에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입 후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크로마캠은 뒷배경 제거 및 블러(Blur) 효과로 영상회의 및 원격수업 등 스트리밍 시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주고 능률을 높여주는 서비스다. 기업로고 및 PPT 등을 가상의 뒷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리젠터는 뒷배경이 제거된 사용자의 영상을 PC 스크린에 덧씌워주는 서비스다. 그린스크린 없이도 사용자와 PC의 콘텐츠를 함께 보여줌으로써 몰입도 높은 실시간 온라인 프리젠테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며 녹화기능도 있다. 영상회의, 온라인수업, 원격발표 및 각종 콘텐츠 제작시 활용할 수 있다.
헤든브릿지 남궁환식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경제적인 가격에 몰입도 높은 비대면 영상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툴로 기관, 기업, 교육기관 등에서 효용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