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공공의주방, ‘슬기로운 차 생활’ 온라인 클래스 연다

2020-10-19 < 1 min read

공공의주방, ‘슬기로운 차 생활’ 온라인 클래스 연다

Reading Time: < 1 minute

요리고수 비법 공유 플랫폼 ‘공공의주방’이 오는 24일과 31일 이틀간 ‘온가족이 즐기는 슬기로운 차(Tea)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차에 대한 양방향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공의주방은 비대면 시기에 맞춰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화상서비스인 줌(ZOOM)을 활용한 양방향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는 하동지방에서 대를 이어 유기농 녹차를 재배하는 ‘한밭제다’가 함께한다.

클래스에 필요한 식재료는 집 앞까지 쿠킹박스로 배송되며, 수업은 요리 선생님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함께 요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슬기로운 차 생활’ 기획전에서는 ‘한밭제다’에서 직접 재배한 차와 다식 만들기에 필요한 콩가루 등이 쿠킹박스로 배송된다.

클래스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 ‘차와 친해지기’는 차 종류, 차에 따라 우려내는 방법을 알아보고, 차의 색과 향을 느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2회차 ‘다식 만들기’에서는 콩가루로 다식을 만들고 다식과 함께 차를 맛보는 시간을 갖는다.

공공의주방은 와우톡 인터뷰를 진행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인터뷰를 참고하기 바란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