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공공의주방, 연말 홈파티도 비대면으로..

2020-12-11 < 1 min read

공공의주방, 연말 홈파티도 비대면으로..

Reading Time: < 1 minute

온‧오프라인 요리고수 비법공유 플랫폼 ‘공공의주방’이 ‘연말 특집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송년회, 신년회 등 오프라인 모임이 어려워지면서 비대면 연말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요리 콘텐츠 플랫폼 공공의주방에서도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사내동호회,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비대면 쿠킹클래스를 진행, 참가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공의주방은 기존 모임을 대체하는 쿠킹클래스가 좋은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홈파티 기획전을 준비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와인 뱅쇼, 제철 꼬막찜, 라구 파스타, 치킨그라탕, 타르트 등 파티를 위한 클래스가 준비되어있다. 클래스 재료는 집 앞까지 배송되며 안전하게 집에서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공공의주방 안상미 대표는 “온라인만의 강점을 극대화하여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클래스를 기획하고 있다”며 “공공의주방 클래스를 통해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공공의주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톡 인터뷰를 참고하기길.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