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페이보릿-비디오몬스터, 영상 리뷰 강화 제휴

2020-12-16 < 1 min read

페이보릿-비디오몬스터, 영상 리뷰 강화 제휴

Reading Time: < 1 minute

영상 리뷰 앱 ‘페이보릿(favoriit)’을 운영하는 스타일셀러가 온라인 숏폼영상 제작 플랫폼 ‘비디오몬스터’와 영상 리뷰 강화를 위한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타일셀러는 페이보릿(favoriit) 앱 회원들에게 보다 쉽게 영상 리뷰를 만들 수 있도록 비디오몬스터의 유료 이용권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론칭했다. 페이보릿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내 제공되는 쿠폰 코드로 비디오몬스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유료 기능을 활용해 완성도 있는 영상 리뷰 제작이 가능하다.

스타일셀러의 관계자는 “단순히 상품 정보만을 제공하는 리뷰에서 벗어나 리뷰를 보는 회원들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소구점 가진 콘텐츠로써 새로운 가치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의 마케팅과 홍보 영상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템플릿과 기능을 제공하는 비디오몬스터와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보릿(favoriit)은 누구나 자신만의 페이보릿 아이템을 짧은 영상 리뷰 형태로 등록하고, 영상 리뷰로 모바일 앱 내에서 구매가 일어나면 리워드를 제공하는 어필리에이트 기반의 영상 리뷰 앱으로 지난 10월에 론칭하였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