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NE능률-클래스카드, 영어단어 암기 ‘교재 단어 트레이닝’ 선보여

2021-02-16 < 1 min read

NE능률-클래스카드, 영어단어 암기 ‘교재 단어 트레이닝’ 선보여

Reading Time: < 1 minute

교육플랫폼 선도기업 NE능률에듀테크 스타트업 클래스카드와 손잡고 영어 단어 암기 서비스 ‘교재 단어 트레이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로 클래스카드의 스마트 단어장 ‘클래스카드’ 전용 페이지에 NE능률의 스테디셀러인 능률보카 시리즈를 비롯한 54종의 인기교재에 수록된 모든 단어가 실리게 됐다. 이와 함께 NE능률의 영어 선생님 전문 사이트 ‘엔이튜터’에서도 클래스카드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교재 단어 트레이닝’은 기존 클래스카드와 동일하게 3단계 반복 학습과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효과적인 암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와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어 교실과 온라인 수업 환경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다. 종이 시험지와 워크시트로도 출력할 수 있고, 비대면 수업 환경에서 단어 스피킹을 비롯한 학습관리, 단어시험, 원격 수업활동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능률보카, 리딩튜터 등 대표 시리즈는 원어민 발음 오디오를 지원하고, 대부분의 세트는 해당 교재를 e-book으로 바로 볼 수 있어 수업에 활용하기 편리하다.  

이번 서비스는 NE능률 교재를 사용하는 선생님이라면 엔이튜터와 클래스카드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NE능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교육 환경이 급격히 변하면서 학생과 선생님 모두에게 편리한 수업 환경을 만들고자 클래스카드와 제휴를 맺게 됐다”라며 “앞으로 ‘교재 단어 트레이닝’에 들어가는 교재를 점차 확대하고, 단어뿐만 아니라 문장 암기학습과 문장 스피킹 학습 콘텐츠로 제휴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래스카드는 청담러닝 임원 출신들이 2017년 말 창업하여 현재 국내 공교육과 사교육 영어교사 4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암기학습용 에듀테크 서비스 ‘클래스카드’를 서비스 중이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