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intech

헤이비트, 후오비와 함께 하는 디지털자산 자동투자 운용 고객 모집

2021-03-09 < 1 min read

헤이비트, 후오비와 함께 하는 디지털자산 자동투자 운용 고객 모집

Reading Time: < 1 minute

디지털자산 로보어드바이저 ‘헤이비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업라이즈는 자사의 투자전략인 ForeFront(포어프런트, 이하 FF)의 신규 운용고객을 사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후오비는 2013년 설립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며, 한국 법인 후오비코리아는 2017년 10월 설립되어 최근 한국 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했다.

헤이비트는 디지털 자산 자동투자 서비스로, 작년 11월 수익창출 능력과 하락장 방어력이 강화된 FF 전략을 바이낸스와 함께 최초 출시한 후 2021년 3월 7일 기준 누적수익률 99.29%, MDD(최대 낙폭) -6.97%의 높은 성과를 기록하며 출시 약 4개월 만에 완판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 모집은 올해 상반기 말 예정되어 있는 ‘FF for 후오비’ 의 공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전 모집 신청자 중 투자금을 예치한 고객에게 조건에 따라 최대 1,200 USDT(테더)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며, 예치금액에 따라 정식 출시 후 최대 10%p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라이즈 이충엽 대표는 “안전한 장기투자를 지향하는 헤이비트는, 국내 최초로 ISMS 인증을 취득하는 등 뛰어난 보안 기술을 갖춘 후오비코리아와 같은 파트너가 필요하다”라며, “바이낸스에서 성공적으로 완판된 FF 상품을 후오비와 함께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