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넥스트유니콘, ‘디스커버리’ 데모데이 개최.. 임팩트 스타트업 모집 중

2021-03-17 < 1 min read

넥스트유니콘, ‘디스커버리’ 데모데이 개최.. 임팩트 스타트업 모집 중

Reading Time: < 1 minute

하프스의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플랫폼 ‘넥스트유니콘‘이 첫 번째 자체 행사로 ‘디스커버리(Discovery)’ 데모데이를 오는 4월 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6일 음성 소셜미디어 ‘클럽하우스’를 통한 사전밋업을 시작으로, 8일 오프라인 데모데이를 스파크플러스 강남4호점 이벤트홀에서, 15일에는 ‘유니콘LIVE’를 통한 온라인 데모데이를 차례로 실시한다. 

이번 데모데이는 ‘1,000명의 투자자, 5개의 스타트업, 1번의 기회(1,000 Investors, 5 Startup, 1 Chance)’라는 슬로건으로 공정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 성장을 이루어내는 임팩트 스타트업을 발굴할 계획이다. 

특히 임팩트 초기 단계 스타트업 중 최종 5개사를 선정해 VC, 엔젤투자자 등 전문투자자 1,000명 이상에게 회사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프스의 장재용 대표는 “이번 행사는 넥스트유니콘의 첫 번째 자체 행사로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여 스타트업과 전문투자자가 임팩트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주제를 선정하여 정기적으로 자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스타트업이 직면한 투자유치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스트유니콘’은 2019년 7월 출시한 스타트업과 전문투자자 정보를 확인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스타트업 투자 중개 서비스로 2019년 7월 정식 서비스를 론칭했다. 서비스 오픈 1년 5개월 만에 회원 가입 스타트업 4,700여개, 전문투자자 1,400명을 넘었고, IR 검토 1만 건을 돌파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