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주얼리테크 ‘비주얼’, 소프트뱅크벤처스에서 25억원 투자유치

2021-04-01 1 min read

주얼리테크 ‘비주얼’, 소프트뱅크벤처스에서 25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주얼리 테크 기업 비주얼(bejewel)프리시리즈B 펀딩으로 소프트뱅크벤처스로부터 25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비주얼은 작년 1월에 시리즈A 펀딩으로 43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2017년 설립된 비주얼은 국내 최대 주얼리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아몬즈(amondz)’를 운영하고 있다. 아몬즈는 디자이너 주얼리를 중심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에 이르기까지 약 5만여 개의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아몬즈는 표준화되지 않은 디자인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전년 대비 5배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누적 회원 수 5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소프트뱅크벤처스 최지현 수석은 “주얼리 시장은 6조원에 달하는 큰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의류 플랫폼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 머물러 있었다”며 “연평균 20%의 성장이 예상되는 글로벌 주얼리 시장 안에서 아몬즈가 대표적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허세일 비주얼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발판으로 더 많은 디자이너들과 국내외의 고객을 연결하며 글로벌 주얼리 업계의 아마존이 되고 싶다”며 “우리의 비전에 대한 공감, 따뜻한 심성, 그리고 글로벌 커머스를 향한 모험심을 갖춘 인재를 전 직군에 걸쳐 영입하고 유수의 브랜드들과 협력함으로써 주얼리 시장의 온라인 이동을 이끄는 선도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패션테크(Fashio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