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Enterprise

디에스랩글로벌, AI 도입 과정 자동 수행하는 통합 플랫폼 런칭

2021-06-06 2 min read

디에스랩글로벌, AI 도입 과정 자동 수행하는 통합 플랫폼 런칭

Reading Time: 2 minutes

종합 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기업 디에스랩글로벌이 AI 도입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Auto ML 기반 통합 플랫폼 DS2.AI를 6월 중 런칭한다고 밝혔다.

DS2.AI는 공식 런칭 전에 오는 7일부터 홈페이지에서 희망 이용자들의 사전 예약 신청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등록자들은 정식 출시 후 알림을 받게 되며, DS2.AI가 제공하는 모든 솔루션을 기존 제공되는 무료 금액의 2배만큼 사용해 볼 수 있다.

DS2.AI는 인공지능 도입을 위한 데이터 수집 단계부터 이후 가공, 개발 및 유지보수의 총 4단계를 각각 자동으로 수행하는 4가지 솔루션이 집약된 AIOps 기반의 올인원 플랫폼이다.

디에스랩글로벌은 총 4개의 인공지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벨링 AI(Labeling AI)는 라벨링할 데이터 유형에 따른 맞춤형 인공지능 즉시 생성하고 이후 적은 표본만으로 다량의 데이터를 신속히 자동 라벨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클릭AI(Click AI)는 비전문가도 단순 클릭만으로 빠르고 저렴하게 고도화된 AI 개발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전문가는 주피터 개발 환경 및 개발한 모델 검증 기능 등을 이용가능하다.

스카이허브 AI(Skyhub AI)는 관리 인력 없이 AI의 자동 모니터링 및 자동 재학습을 통한 정확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 도입 과정에서 고객이 원하는 클라우드 서버 환경 조성 및 다중 지역으로 배포해 관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데이터셋(DS2 Dataset) 관련 솔루션도 제공하는데, 기존 고객의 데이터를 그대로 연동 및 변환하여 활용할 수 있다. 데이터가 빈약할 경우 해당 산업군에 적합한 표본 데이터를 제공한다. 

총 4개의 솔루션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용자는 원하는 작업 단계에 맞춰 솔루션 별 결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승기 디에스랩글로벌 대표는 “DS2.AI가 자동화 플랫폼이라는 이름답게 별도의 인력이나 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하지 않아 기존 시장 가격의 20% 수준으로 정확도 8~90% 이상의 인공지능 모델 도입·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의 AI 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이 자사의 1차 목표”라고 말했다.

또 “자동화 솔루션은 AI 개발자와 데이터 과학자 등 전문가의 작업에서도 기존의 복잡한 절차와 각종 소요 시간을 크게 줄여주어 결과적으로 비전문가와 전문가 모두 활용 가능한 팔방미인 서비스로 활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