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Events

젠엑시스-보건산업진흥원,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7/21)

2021-07-02 1 min read

젠엑시스-보건산업진흥원,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7/21)

Reading Time: 1 minute

창업기업 보육과 투자를 연계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젠엑시스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함께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의 IR 데모데이를 오는 21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보건산업분야 창업자를 대상으로 투자유치 연계 지원을 통해 국내외 투자유치 및 기술이전 활성화 등 성장지원과 해외 투자유치를 목적으로 한다. 

국·내외 투자자 및 제약사와 긴밀한 네트워크가 구축된 젠엑시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로서 총 7개의 개인투자조합 결성 및 투자를 완료한 바 있다. 현재 결성중인 11억원 규모의 유진-젠엑시스 제1호개인투자조합을 포함하여 총 30억원의 투자자금을 운용 중이다. 젠엑시스는 포트폴리오 90%가 바이오ᆞ헬스케어에 해당하는 동산업 특화 액셀러레이터이다.

이번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은 ▲ 빌릭스(심근경색 환자를 타겟으로, 빌리루빈 나노 입자화를 통한 심근 허혈 및 재관류 손상치료제), ▲ 오토로직스(퇴행성 뇌질환 치료부터 우울증까지 현대인의 정신건강 솔루션), ▲ 메디허브(국소, 국부 마취용 의료 자동스마트주사기),▲ 라트바이오(우수한 유전 품종 개발 및 재조합 단백질, 맞춤형 세포 모델), ▲ 닥터대디(열나는 아이를 위한 간단 해열 처치 용품 ‘미온수 마사지 패드’) 이다. 

젠엑시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위하여 해외 글로벌 네트워크와 국내외 투자기관, VC, 제약사, 바이오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는 제약사, 투자사와의 활발한 1:1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데모데이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여기에서 신청 가능하다.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