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unity recruit

당근마켓, 모바일앱 개발자 공개 채용(~10/11).. 전 직군 상시 채용 중

2021-10-07 1 min read

당근마켓, 모바일앱 개발자 공개 채용(~10/11).. 전 직군 상시 채용 중

Reading Time: 1 minute

국내 대표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은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앱 개발자 공개채용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 개발 부문에서 2~3년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한 개발자다. 

당근마켓은 모바일 앱 개발자 공개 채용 외에, 디자인, 마케팅, 머신러닝, 데이터, 해외사업 분야까지 전 직군에 걸친 40여개 포지션에서 전방위적으로 신규 인력에 대한 상시 채용도 진행된다. 

당근마켓은 최근 3년간 연 평균 2.7배씩 채용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올해 10월 현재 240여명을 훌쩍 넘어선 당근마켓은 연내 300명 규모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당근마켓은 전체 인원 중 개발 인력이 65~70% 비중으로, 모바일 기술과 로컬 비즈니스 역량이 집약된 IT 스타트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당근마켓에 개발 인재가 모이는 데에는 유연한 조직문화와,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이 꼽힌다. 특히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하이퍼로컬 산업을 주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일구고 싶어하는 인재들에게 개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당근마켓 피플팀 강구열 팀장은 “구성원들의 높은 자율성과 책임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당근마켓에는 개발자뿐만 아니라 전 직군에 있어 핵심 인재들이 모이고 있다. 자율적이고 자기계발에 최적화된 기업문화와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 사이닝 보너스, 스톡옵션 등 보상 체계를 자랑하는 당근마켓에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