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메이아이, 오프라인 매장 분석 패키지 4종 출시

2021-10-13 1 min read

메이아이, 오프라인 매장 분석 패키지 4종 출시

Reading Time: 1 minute

오프라인 애널리틱스 툴 매쉬를 개발사 메이아이가 오프라인 매장 분석을 위한 매쉬 4종 패키지를 12일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매쉬 4종 패키지는 오프라인 공간의 다양한 방문객 데이터 중, 기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데이터들을 결합해 제공되는 맞춤별 데이터 패키지이다. 

매쉬 4종 패키지는 △ 프랜차이즈 패키지 △ 매장 유입 분석 패키지 △ 인기 스팟 분석 패키지 △ mAsh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프랜차이즈 패키지는 여러 매장의 방문 데이터를 한눈에 비교 가능하며, 매장 유입 분석 패키지는 인접 도로의 유동인구 대비 입장객 추이 분석이 가능하다. 인기 스팟 분석 패키지는 매장 운영 실무진이 궁금해하는 구역에 대한 방문자 체류 정보를 정밀하게 산출이 가능하다. mAsh 올인원 패키지는 ‘유동인구’, ‘방문객’, ‘스팟’ 데이터를 결합하여 단계별 전환율을 파악할 수 있다.

박준혁 메이아이 대표는 “그동안 오프라인 마케팅 데이터를 확보한 적이 없는 고객들이 많았다. 처음 접하는 오프라인 데이터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그동안 여러 데이터와 솔루션을 제시해보면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었다. 특히 업종별로 가장 필요한 데이터들을 파악할 수 있었는데, 이를 통해 구성해볼 수 있었던 상품이 이번 매쉬 4종 패키지다”고 전하며, “매쉬 4종 패키지로 업종별로 가장 적합한 오프라인 데이터를 제시해, 고객사들은 가장 필요한 데이터들을 빠르게 수집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쉬는 CCTV를 통해 방문객의 행동 패턴을 데이터화하는 오프라인 공간에 대한 마케팅 툴이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