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피트니스 플랫폼 ‘다짐’, 32억원 투자유치.. “피트니스 디지털 전환 주도”

2021-11-05 1 min read

피트니스 플랫폼 ‘다짐’, 32억원 투자유치.. “피트니스 디지털 전환 주도”

Reading Time: 1 minute

피트니스 플랫폼 ‘다짐’ 운영사 스톤아이가 시리즈A 펀딩으로 HYK파트너스, NBH캐피탈, 하이트진로, 스트롱벤처스에서 32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스트롱벤처스는 시드에 이어 후속 투자에도 참여했다.

스톤아이는 피트니스 O2O 서비스 ‘다짐’을 운영하는 피트니스테크(Fitness-tech) 스타트업이다. 다짐에서는 전국 1,500여개 체육시설의 회원권을 최저가로 결제할 수 있고, 여러 체육시설을 결합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합회원권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근 누적 다운로드 수는 50만건을 넘어섰고, 작년부터 이어진 코로나19의 영향에도 거래규모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실내체육시설을 위한 회원관리프로그램 ‘다짐매니저’를 출시했다. 기존 다짐 제휴시설에 회원관리프로그램을 보급하여 이용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기존의 낙후된 프로그램 대비 획기적으로 개선된 사용성으로 베타서비스 출시 한 달만에 150개 시설이 가입했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HYK파트너스에서는 “국내 피트니스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으며,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짐은 그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라며 “이제 코로나의 위기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다짐이 국내 최대의 피트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스톤아이 전혁진 대표는 “이번 투자금을 제휴시설의 종류와 규모를 확대하고, 프로덕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재채용에 활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짐을 국내 피트니스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는 플랫폼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헬스테크(Health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