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ETF 자동투자 서비스 ‘이루다투자’를 제공하고 있는 이루다투자일임은 자사의 관리자산(AUM) 규모가 2,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루다투자’는 주식, 채권, 원자재, 달러등 다양한 글로벌 자산군에 자동투자가 이루어지는 비대면 일임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루다투자일임은 지난해 3분기 금융투자협회 공시 기준, 일임자산 1,000억 원을 달성한데 이어 4분기 기준으로 관리자산 2천억 원 고지에 올라섰다.
이루다투자는 금융 상품 라인업도 빠르게 확대 중이다. 지난 2월, 하이자산운용과 함께 출시한 ‘하이웰로에버그린EMP펀드’는 올웨더 포트폴리오에 기반한 이루다투자의 에버그린 전략으로 운용된다. 최근 양적 긴축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와 같이 불안한 장세에 초분산 투자를 통한 변동성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다.
김동주 이루다투자일임 대표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가 이루다투자의 핵심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열린 소통을 통해 고객의 수익률을 우선하는 상품과 기능에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