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초기 스타트업 투자사 베이스인베스트먼트가 총 1,280억 규모의 신규 펀드(이하 3호 펀드) 설립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3호 펀드는 시드부터 시리즈A 단계의 스타트업에 초기 투자함과 동시에, 투자 포트폴리오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 해주는 적극적인 후속투자를 목적으로 운용될 예정이다.
해당 펀드에는 1,2호 펀드 출자에 참여했던 성공한 스타트업 창업자 대부분이 다시 펀드 출자에 뜻을 모았다. 여기에 SK네트웍스, 두나무, 네오위즈홀딩스, 위메이드, 코오롱인더스트리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기업들이 출자자로 참여했다. 이번 3호 펀드도 기존 베이스가 운용중인 펀드와 동일하게 100% 민간 자금으로 조성됐다.
신윤호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대표는 “포트폴리오 사의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단순 초기 단계 투자 뿐 아니라 적극적인 후속투자도 강화하겠다는 취지의 펀드” 라고 언급하며, “투자 뿐 아니라 초기 기업 성장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