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Funding

모바일 게임 ‘브이에이게임즈’, 시드 투자 유치 “우수인력 영입”

2022-03-29 1 min read

author:

모바일 게임 ‘브이에이게임즈’, 시드 투자 유치 “우수인력 영입”

Reading Time: 1 minute

모바일 게임 개발사 ‘브이에이(VA)게임즈’카카오벤처스, 코나벤처파트너스, 인피니툼파트너스로부터 시드 투자(금액 비공개)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브이에이게임즈는 온라인 게임 클로저스를 만들고 서비스 한 핵심 개발진이 모여 2019년 설립한 회사다. 게임업계 1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구현하고 있다. 

현재 개발 중인 ‘아우터 플레인(outer plane)’에는 유니티와 자체 개발 렌더링 엔진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캐릭터의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3D특유의 시점 변화를 살린 풍성하고 감각적인 액션을 연출했다. 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역동적인 장면 전환 등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창업 초기 구성원들의 탄탄한 경력이 인정받으면서 브이에이게임즈는 일찌감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를 통해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다. ‘아우터 플레인’은 빠르면 올해 안에 출시할 계획이다.

손범석 브이에이게임즈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우수인력을 유치하고 탄탄한 개발 인프라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기술력 있는 서브컬처 게임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웅 카카오벤처스 수석은 “서브컬쳐 장르 게임은 유저의 충성도가 높고 해외 시장 확장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며 “브이에이게임즈는 해당 장르에 뛰어난 전문성이 있는 개발사이자 우수한 운영 노하우 등을 갖춘 팀”이라고 말했다.

[게임(Gam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