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logistics

딜리버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에 당일 배송 서비스 제공

2022-08-10 < 1 min read

author:

딜리버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에 당일 배송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딜리버스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당일 주문, 당일 배송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시범 운영을 통해 지그재그 앱 내 ‘직진배송’에서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서울 지역에 한해 주문 당일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딜리버스는 더 많은 고객에게 빠른 배송을 통한 배송 만족도와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향후 경기도 주요 도시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딜리버스는 지난 11월 당일배송 서비스 ‘딜리래빗’을 런칭 한 이후로 IT 기반의 물류 인프라 구축을 통해 도심 물류에 최적화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배송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자체 물류 센터 및 지역 거점 활용을 통해 기존 물류의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상품 배송 시 센터에서 배송 상품을 직접 분류하거나 수거하는 작업 없이, 딜리버스의 배송 파트너들은 딜리버스 물류 센터 및 지역 거점 방문 후 앱 내 간단한 QR 스캔을 통해 이미 분류된 상품을 한 번에 픽업하여 보다 쉽고 편하게 배송을 시작할 수 있다.

딜리버스 서다정 물류본부장은 “최근 물류는 단순히 상품을 보관하고 운반하는 의미를 넘어 소비자의 니즈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진화한다”라며 “이러한 흐름에 맞춰 모든 쇼핑몰 판매자들이 저비용으로 쉽게 당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나아가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을 위한 물류 프로세스 개발 및 효율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물류(Logistic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