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포스텍홀딩스, 오는 27일 데모데이 ‘PR DAY 오히려 좋아’ 개최…참가자 모집(~10월 27일)

2022-10-05 2 min read

author:

포스텍홀딩스, 오는 27일 데모데이 ‘PR DAY 오히려 좋아’ 개최…참가자 모집(~10월 27일)

Reading Time: 2 minutes

포스텍홀딩스(포항공과대학교 기술지주)가 자사 투자 기업을 소개하는 데모데이인 PR Day ‘오히려 좋아’를 오는 27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울 역삼동 팁스타운 S6 체인지업 그라운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정보 교류 기회가 필요한 기업들을 위한 네트워킹을 돕고, 유망 스타트업의 혁신성과 인사이트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포스텍홀딩스의 인프라를 통해 발굴된 유망 스타트업 9개사가 그동안의 성과와 기술력, 가능성을 펼쳐보이는 IR 데모데이를 비롯해 투자사와 스타트업이 만나는 네트워킹 순서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 주제인 ‘오히려 좋아’는 위축된 투자 시장에서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오히려 좋은’ 날이 될 수 있도록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번 PR Day 참가기업은 ▲핏투게더(대표 윤진성 : OHCOACH, EPTS(웨어러블, 영상) 데이터 기반 축구선수 퍼포먼스 측정/분석/관리 솔루션) ▲바이오디자인랩(대표 최현진 : 혁신적인 유전자 기술을 이용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바이러스 벡터(Retro/Lenti virus) 플랫폼) ▲엔비포스텍(대표 박준원 : 나노콘 기술 기반 증폭 없이 민감도, 특이도 100%를 구현한 액체생검의 새로운 플랫폼) ▲레신저스(대표 김종국: 3차원 폴리머와이어 기반 광연결 플랫폼) ▲폴라리스쓰리디(대표 곽인범 : 자율주행 솔루션 기반 서빙 로봇 ‘이리온’) ▲페이스(대표 허강열 : 산업용 오픈소스 CAE 및 현장 디지털트윈 구축 서비스 플랫폼) ▲인에이트(대표 이무아 : 인지 과학 기반 채용 Fit 진단 서비스) ▲마이다스에이치앤티(대표 정운룡 : 전도성 잉크 기반 스트레쳐블 전자소재 및 스마트 웨어러블 시스템) ▲에이치로보틱스(대표 구익모 : 홈 재활로봇 및 스마트 원격 재활 플랫폼 ‘rebless’) 등이다. 

유주현 포스텍홀딩스 대표는 “약 4년 만에 포스텍과 포스코의 우수한 인프라를 통해 발굴하고 투자한 기업들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기업들의 성공적 후속 투자 유치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우수한 경쟁력과 잠재력을 갖춘 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투자하겠다”라고 밝혔다. 

포스텍홀딩스의 PR데이 ‘오히려 좋아’는 투자사와 스타트업 관계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는 오는 27일 오후 1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2 Comments
  1. […] 기술지주)가 자사 투자 기업을 소개하는 데모데이인 PR Day ‘오히려 좋아’를 오는 27일 개최한다. 서울 역삼동 팁스타운 S6 체인지업 그라운드에서 […]

  2. […] 기술지주)가 자사 투자 기업을 소개하는 데모데이인 PR Day ‘오히려 좋아’를 오는 27일 개최한다. 서울 역삼동 팁스타운 S6 체인지업 그라운드에서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