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8회 와우데이(8/27)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팟캐스트)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8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오프라인에서 투자자에게 소개하는…
에코마케팅은 한국거래소에서 새로 출범한 ‘코스닥 글로벌’ 지수에 편입됐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코스닥 글로벌 지수에는 1600개가 넘는 코스닥 상장사 중 상위 5% 내외인 51개 기업만이 포함됐다.
코스닥 글로벌에 편입되기 위해서는 ▲일반 기업은 시가총액 5000억원 이상 ▲바이오기업은 시가총액 1조원, 자기자본 1000억원을 넘어야 한다. 이밖에 재무실적, 기업 지배구조, 기업건전성, 회계투명성, 경영진 도덕성 등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요소들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회사 관계자는 “까다로운 심사절차를 거쳐 선정된 만큼 편입기업들은 시장평가와 재무적인 측면에서 우수하고, 소수 종목으로도 업종과 시장 전체를 대표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면서 “지수 선정에 따라 기업설명회(IR) 개최, 공시 영문 번역 서비스, 상장 수수료와 연부과금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