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휴박스와 상점주 위한 스토어 ‘보물창고’ 론칭
Reading Time: < 1 minute

초연결 생태계 플랫폼 바로고가 휴박스와 상점주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 ‘보물창고’를 정식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보물창고’는 친환경 포장재, 위생용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폐쇄형 온라인 스토어다. ‘바로고 든든상점’ 공식 홈페이지 내 ‘든든상회’ 카테고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바로고 든든상점은 유통·소싱 전문 기업인 ‘휴박스’와 제휴를 통해 양질의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인기 품목을 선별해 소개하는 카테고리를 마련, 상점주의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추후 조리용품까지 품목을 확장해 상품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든든상점은 ‘보물창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 종이 물티슈, 배달 전용 비닐봉투와 지지대 등을 정가 대비 29%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물창고’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고 이주석 상점플랫폼그룹장은 “상점 운영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온라인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보물창고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일주일 간 일부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벤트에도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렌탈형 가전제품 비교 분석 ‘렌트리’, 팁스 선정
- 케이앤웍스-디케이테크인, 쇼핑몰 사업자 전용 챗봇 서비스 베타 출시
- 데이터라이즈, 브랜드 개편…회사명과 서비스명 통합
- 명품 수선사 매칭 ‘럭셔리앤올’, 11번가와 명품 사후케어 서비스 협업
- 카카오메이커스, 누적 거래액 7,000억원 돌파
- 컬리, CJ제일제당과 공동 상품개발 나선다…연내 ‘컬리 온리’ 출시
- 구하다, 200평 규모 물류센터 구축
- 오늘의집, 개발자 두자릿수 경력채용(~3월31일)
- 뷰티셀렉션, 덴티오-그레이그라운드 인수…브랜드 확대 박차
- 발란, 22년 거래액 6,800억원 기록…전년비 2배 이상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