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온라인 금융중계 플랫폼을 활용한 금융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오션펀딩이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지방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투자연계 금융업(이하 ‘온투업’)을 등록한 오션펀딩은 대구·경북에서 유일한 온투업 업체로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통해 금융거래 비용을 줄였다.
오션펀딩은 현재 부동산 담보상품의 투자를 진행하며 자체 신용평가 시스템으로 담보물의 정보, 금리, 심사의견 등을 투자자에게 제공해 투자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SM그룹과의 매입확약 및 퍼스트 아메리칸과 계약된 권원보험, 제3자 금융기관을 통한 자금관리로 투자자 자금보호의 안정성을 강화했다.
한지민 오션펀딩 대표는 “담보물 권리변동 알람 및 대출이자 선납부를 통한 채권관리 등 투자자 보호를 위해 추가 서비스를 계획 중”이라며 “오션펀딩은 안전한 투자환경을 조성하며 플랫폼을 고도화하여 시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