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마케팅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 초대합니다(11/13)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 편집팀입니다. 당사는 올해 경기콘텐츠진흥원의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을 운영하며, 경기도내 유망 콘텐츠 기업을 투자자를 비롯한 스타트업 생태계에 소개하고…
부산 소재 스타트업 에쓰엠팹은 부산지역대학연합기술지주의 투자를 받아 중소벤처기업부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팁스(TIPS)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세계시장을 선도할 기술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정부와 민간투자자가 매칭해 R&D(연구개발) 자금 최대 7억 원 및 사업 연계 지원, 해외 마케팅 등의 추가 자금을 지원한다.

2018년 동아대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 및 교원 창업으로 시작한 에쓰엠팹은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면 형상기업합금 스프링이 자동으로 반응해 물을 유동·배출 시켜 배관이 파열되는 것을 방지하는 원리를 이용한 겨울철 수도관 동파방지용 제품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김재일 에쓰엠팹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은 에쓰엠팹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며 “앞으로도 동파 방지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1등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