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부산 소재 스타트업 에쓰엠팹은 부산지역대학연합기술지주의 투자를 받아 중소벤처기업부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팁스(TIPS)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세계시장을 선도할 기술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정부와 민간투자자가 매칭해 R&D(연구개발) 자금 최대 7억 원 및 사업 연계 지원, 해외 마케팅 등의 추가 자금을 지원한다.
2018년 동아대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 및 교원 창업으로 시작한 에쓰엠팹은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면 형상기업합금 스프링이 자동으로 반응해 물을 유동·배출 시켜 배관이 파열되는 것을 방지하는 원리를 이용한 겨울철 수도관 동파방지용 제품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김재일 에쓰엠팹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은 에쓰엠팹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며 “앞으로도 동파 방지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1등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