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인터파크, 인터파크트리플로 사명 변경 “K트래블 중심 되겠다”

2023-06-20 < 1 min read

author:

인터파크, 인터파크트리플로 사명 변경 “K트래블 중심 되겠다”

Reading Time: < 1 minute

인터파크가 ‘인터파크트리플’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K-트래블의 중심으로서 인바운드 5천만 시대를 열겠다는 청사진도 제시했다.

새로운 사명 ‘인터파크트리플’은 글로벌 콘텐츠 허브 ‘인터파크’와 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플랫폼 ‘트리플’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독보적인 K-콘텐츠에 혁신 AI 기술을 더해 국내부터 글로벌 여행까지,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를 모두 아우르는 ‘K-트래블의 중심’이 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오는 2028년까지 연간 외국인 방한 관광객 5천만 명 돌파를 목표로, 관광대국 육성에 기여한다.

먼저, 인터파크가 보유한 K-콘텐츠를 접목한 K-패키지 여행, 국가별 특성을 반영한 세분화된 패키지, 지역 국제공항과 연계한 지자체별 패키지 등을 기획해 전세계에 다양한 한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 또한, AI 기술을 활용해 별도 검색 없는 여행 준비, AI 가이드와 즐기는 여행, 글로벌 커뮤니티 연결 등으로 인바운드 여행 시장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계획이다.

야놀자와 시너지도 극대화한다. 야놀자가 보유한 인벤토리, 글로벌 선도 솔루션 기업 야놀자클라우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결합해 국가별 여행 콘텐츠를 유통하는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한다. 이를 기반으로 야놀자는 ‘글로벌 원톱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