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영문기사 1,000개 돌파
안녕하세요. 와우테일 편집팀입니다. 와우테일은 작년 초부터 영문 기사를 시범적으로 발행했습니다.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는 세계 10위 권에 진입하는 등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지만, 한국의 스타트업…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남원시의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남원청년마루에서 오는 28일까지 청년 창업공간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남원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예비창업자 및 7년 이내 창업자로, 관외 거주자의 경우는 사업 선정 통지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전입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다. 서류 및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예비)창업자는 9월부터 입주 가능하다.
입주공간은 독립형(1팀), 공유형(10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선정자에게는 24시간 개방되는 입주공간, 촬영 스튜디오 및 회의실 등 업무시설, 역량강화 교육, 맞춤형 멘토링 등 인큐베이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남원시 청년창업 지원사업 또는 온라인 홍보 인력지원 사업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남원청년마루는 남원 소재 청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남원시 청년정책 홍보, 지역 내 일자리 지원책 마련, 창업환경 구축 및 문화 확산 등을 목적으로 올해 초부터 남원시의 위탁을 받아 전북센터가 운영하고 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