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마케팅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 초대합니다(11/13)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 편집팀입니다. 당사는 올해 경기콘텐츠진흥원의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을 운영하며, 경기도내 유망 콘텐츠 기업을 투자자를 비롯한 스타트업 생태계에 소개하고…
서울경제진흥원(SBA)은 매일경제신문사, 한국벤처캐피탈협회와 도시제조업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고 디지털 전환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제조업 문제해결 인공지능(AI) 아이디어 경진대회 협력 개최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제조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제조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인공지능(AI)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협력 개최할 예정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인공지능 아이디어 경진대회 협력 개최, 동 대회를 통한 우수 아이디어 사례 발굴 및 홍보, 투자 연계 협력, 공동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인적 및 물적 자원 상호 제공 협력 등으로 제조업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제조업 비즈니스 모델이 한 단계 도약하고, 제조업의 미래를 이끌 수 있는 디지털 전환 계기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