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기술로 설계된 코파일럿(Copilot)+PC라는 새로운 윈도우(Windows) PC 카테고리를 글로벌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파일럿+PC는 지금까지 출시된 윈도우 PC 중 가장 빠르고 지능적인 모델로 초당 40조 회 이상의 연산을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새로운 칩셋과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코파일럿+ PC에서는 다른 PC에서 어려운 작업들이 가능하다. 리콜(Recall) 기능을 통해 PC에서 쉽게 파일을 찾고 기억할 수 있으며, 코크리에이터(Cocreator)를 사용해 실시간 AI 이미지를 생성 및 편집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캡션(Live Captions) 기능으로 40개 이상의 언어를 영어 오디오로 번역도 가능하다. 해당 기능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Surface)와 OEM 파트너인 에이서(Acer), 에이수스(ASUS), 델(Dell), HP, 레노보(Lenovo) 및 삼성(Samsung)의 디바이스에서 모두 구현된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