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센터, 아이티센그룹과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5월11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IT 서비스 기업 아이티센그룹(이하 아이티센)과 함께 공동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2025 유니콘 브릿지 with 아이티센’에 참여할 기업을 5월 11일까지 모집한다.

‘2025 유니콘 브릿지 with 아이티센’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아이티센 그룹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투자 및 기술 사업화까지 연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전략투자형 트랙과 기술검증형 트랙으로 구성된 2Track 방식으로 운영, 스타트업의 성격과 성장 단계에 맞는 지원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전략투자형 트랙은 ▲AI ▲헬스케어 ▲블록체인 ▲SaaS ▲양자기술 ▲클라우드 ▲로봇 ▲모빌리티 분야에서 혁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아이티센의 직접 투자와 함께 TIPS 추천까지 이어지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대상은 설립 7년 이내의 스타트업으로, 트랙에 선정된 기업은 총 6억 원 규모의 아이티센 직접 투자를 받게 되며, 이후 팁스 추천을 통해 R&D 자금 최대 5억 원을 추가로 확보하면서 경기혁신센터의 액셀러레이팅도 제공받을 수 있다.

두 번쨰로 기술검증형 트랙은 아이티센 그룹 계열사(ITCEN ENTEC, ITCEN CTS, ITCEN CLOIT, ITCEN GLOBAL, CPlatform, ITCEN PNS)의 기술 수요에 부합하는 스타트업을 선발하여 PoC(기술검증)를 중심으로 협업을 추진한다.

모집 분야는 ▲AI Agent ▲교수학습 플랫폼 ▲AI 인프라 및 네트워크 ▲AI 플랫폼 ▲VectorDB ▲개인정보 보호 ▲B2C 서비스 ▲보안기술 ▲AI 기반 헬스케어 이며, 이외에도 아이티센과 신규 협업 제안이 가능하다.

아이티센과의 협업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기술검증형 트랙에 선정된 기업에는 최대 8천만 원 규모의 PoC 지원금이 경기혁신센터와 아이티센 그룹에서 공동 제공되며, PoC 종료 후 양 사의 후속 투자 검토까지 연계된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투자와 기술 협업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오픈이노베이션의 실질적인 모델”이라며, “스타트업이 단기간에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아이티센과 함께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1744588397075 - 와우테일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