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에이아이, ‘G-Fair AI 2025’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AI 기반 미디어효과분석 및 리테일 솔루션 기업 피치에이아이(P2ACH AI)가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 3층에서 개최된 ‘G-Fair AI 2025(대한민국유망산업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AI 솔루션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25일 밝혔다.

P2ACH AI - 와우테일

‘G-Fair AI 2025’는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주최·주관 아래 AI 분야 혁신 스타트업과 유망기업, 그리고 미국·중국·러시아 등 각국 글로벌 바이어가 모여 실질적 수출상담과 기술협력을 추진하는 전문 전시회로, 올해 AI 부문에선 25개 국내 혁신 기업이 참가했다.

피치에이아이는 옥외미디어 분석 솔루션 ‘P.OOH’의 시연과 함께 옥외미디어와 리테일 공간에 활용도가 높은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실시간 데이터 기반의 운영 효율화와 고객 경험 혁신,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를 기반으로 한 기술 신뢰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실제 도입 및 사업화 협력 등 구체적인 제안이 이어지며 기술력을 증명했다. 한 참관객은 “한국 AI 기업의 기술력이 단순한 시연을 넘어, 실제 시장에 적용한 레퍼런스와 흥미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해 인상적이었다”는 소감을 남겼다.

피치에이아이 측은 “G-Fair AI 2025에서 얻은 호평과 해외 네트워킹 성과를 발판 삼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AI 기술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