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스 신작 서브컬처 MMORPG ‘루나’, 스팀 페이지 오픈


게임 개발사 유비스는 신작 서브컬처 MMORPG ‘루나(LUNA)’의 오는 31일 글로벌 공식 얼리액세스 출시를 앞두고 스팀(Steam)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팀 페이지에서는 ‘루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에 앞서 위시리스트 등록, 찜하기 등이 가능하다. 

UBIS - 와우테일

또 ‘루나’의 스팀 상점 페이지를 방문하면 얼리액세스 참여 방법, 커뮤니티 허브 링크, 예약 특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루나’는 오프라인 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신작의 핵심 전투 시스템을 미리 선보인 바 있다. ‘루나’는 애니메이션풍 서브컬처 그래픽을 기반으로, 진영 간 PvP 전투와 MOBA(AOS) 감성을 결합한 독창적인 전장 구조가 특징이다. 

기존 서브컬처 수집형 RPG에서 벗어나 ‘전략적 전투 경험’과 ‘팀워크 기반의 협력 플레이’를 강조하는 MMORPG 장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작품이다. 특히, 유비스가 자체 개발한 ‘UBIS AI AGENT’ 기술을 통해 캐릭터 제작 공정을 대폭 단축시키면서, 매혹적인 3D 캐릭터 비주얼과 다양한 스킨 시스템을 구현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지원기업인 유비스의 신작 ‘루나’는 오는 31일 공식 출시된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