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네이버 스토어에서 동대문 의류 손쉽게 판매 가능”.. 링크샵스 API 제공

2019-11-08 < 1 min read

“네이버 스토어에서 동대문 의류 손쉽게 판매 가능”.. 링크샵스 API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동대문 도매 의류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링크샵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위한 간편 사입 연동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밝혔다.

‘링크샵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주문 API를 통해 판매자들이 간편하게 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의류 판매자는 소비자들의 주문 리스트를 정리하거나 개별적으로 사입하지 않아도 ‘링크샵스’에서 주문 수집 버튼 한 번으로 편리하게 동대문 사입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통해 ‘링크샵스’가 자체적으로 오랜 시간 운영해 온 도매 매장 정산, 세금계산서 발급, 매입금 자동 관리, 사입 통계 등의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링크샵스’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B2C 플랫폼 업체의 주문 수집 기능을 추가하고 근 시일 내 풀필먼트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링크샵스’ 서경미 대표는 “보수적인 동대문 시장의 혁신을 위해 ‘링크샵스’ 개발팀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더 나아가 국내 유통 시장을 혁신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링크샵스’는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주문액 기준 2배 이상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동대문 도매시장과 쇼핑몰 창업 활성화를 돕는 일환으로 쇼핑몰 창업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작년 8월에는 알토스벤처스, 포레스트파트너스, 테크톤벤처스, KT인베스트먼트, 현대투자파트너스, 패스파인더H, CKD창업투자, KB인베스트먼트,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등에서 115억원을 투자받는 등 누적 150억원 이상을 투자받았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풀필먼트를 시작한 ‘마이창고’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으며 11월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API 연동을 통해 풀필먼트 서비스를 일부 시작하며 ‘고집배송’ 서비스를 준비해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