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펫 미용 예약 ‘반짝’, 네오플라이에서 투자유치.. “호텔 예약으로 확장”

2019-11-27 < 1 min read

펫 미용 예약 ‘반짝’, 네오플라이에서 투자유치.. “호텔 예약으로 확장”

Reading Time: < 1 minute

펫 미용 예약 서비스 ‘반짝’을 운영하고 있는 펫이지가 네오플라이로부터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반려생활의 단짝이라는 뜻의 ‘반짝’은 국내유일 반려동물 미용 예약앱으로 기존의 전화 예약 시스템에서 발생한 불편한 사용자 경험을 직관적인 모바일 앱을 통해 크게 개선했다. 내 반려동물에 맞는 미용실 검색부터 미용사 포트폴리오, 가격, 스케줄 확인과 예약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

펫 미용실 업주에게는 무료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모바일 앱과 연동, 예약 스케줄 관리 뿐만 아니라 자동 예약 안내 및 미용 완료 문자까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2018년 10월에 오픈 후 현재까지 누적 예약 건수 3만8천건을 돌파하였으며, 280여 곳의 미용실이 현재 등록 되어있다.

펫이지의 신동찬 대표는 “반짝은 올해 내에 전국 미용샵 중 약 10%의 점유율을 달성하고, 미용예약 뿐만 아니라 호텔예약도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를 토대로 국내 유일의 애견미용/호텔 예약 플랫폼으로서 큐레이션 기반의 간식, 용품 및 건강검진, 건강보험 서비스까지 더해 반려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단짝으로 성장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네오플라이 권용길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성장과 1인가구 증가 추세가 맞물려 다양한 펫 서비스가 필요해졌다”라며, “반짝이 현재 펫 서비스 시장의 공백을 채우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펫테크(Pet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