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B2B 쇼핑몰 통합관리 ‘셀러허브’, 롯데액셀 등에서 44억원 투자유치

2019-12-09 < 1 min read

B2B 쇼핑몰 통합관리 ‘셀러허브’, 롯데액셀 등에서 44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인 셀러허브를 운영하는 레이틀리코리아가 44억원 규모의 시리즈A-1 투자를 유치했다. 롯데액셀러레이터가 리드한 이번 투자에는 열림파트너스, 신한캐피탈, 아이디벤처스, 슈피겐코리아, 그리고 와디즈와 KB국민카드가 공동으로 만든 라이프스타일 펀드가 참여했다.

이에 앞서 셀러허브는 작년 4월에 시리즈A 펀딩으로 신한금융투자, 코그니티브인베스트먼트, 산은캐피탈 등에서 25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이번 투자는 시리즈B로 가기 위한 징검다리 투자로 인식하고 있다.

셀러허브는 국내 최초 입점형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B2B)으로, 각 쇼핑몰 마다 개별 입점 없이 셀러허브 ID하나로 최대 30여 개 쇼핑몰에 상품노출판매가 가능한 솔루션이다.

더 나아가, 상품관리 및 정산까지 통합하여 하나의 ID로 관리가 가능하여 판매업체들의 시간과 수고를 크게 줄여준다. 현재까지 누적거래액 1,130억원, 입점 셀러 수 7,569업체, 누적 상품수 113만개, 누적 주문 수 319만 건을 기록 중이다.

레이틀리코리아 추연진 대표는 이번 투자를 “20여년 째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국내 이커머스 생태계에 판매자에 최적화되어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한 1차 검증 단계”라며 “국내 시장의 안정적인 성장에 집중하며 다양한 유형의 판매자들이 보다 더 쉽고 편하게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장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2 Comments
  1. […] 해 11월에 롯데액셀러레이터가 리드한 라운드에서 44억원을 투자받았고, 2018년에 신한금융투자 등에서 25억원을 투자받는 등 셀러허브는 누적 […]

  2. […] 판매 통합관리 플랫폼을 운영하는 셀러허브는 2019년에 44억 규모의 시리즈A-1 투자 유치에 이어 2020년 10억원의 후속 투자를 유치하며 꾸준히 성장 중이며, 올해 4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