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바로고, 이마트24에 배달 서비스 제공

2020-01-02 < 1 min read

바로고, 이마트24에 배달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이마트24와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고는 이마트24 전국 35개 직영점 배달을 단독 수행하고, 배달 가능 지역을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배달 서비스는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도시락, 샌드위치, 라면, 즉석요리, 일회용품, 위생용품, 문구 등 총 120여 개 품목 배달이 가능하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배달서비스 도입을 통해 이마트24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임과 동시에 가맹점의 추가 매출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고 관계자는 ”2020 트렌드 키워드로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홈족(home族)’이 꼽힌 만큼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마트24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맥도날드, 버거킹, KFC,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등 전국 2만7천여 개 제휴 업체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달(Delivery 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