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제휴호텔 대상 광고비-수수료 인하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오는 5월 중 중소형호텔 제휴점 대상 최소 광고비를 50% 이상 인하한다. 

YANOLJA CI 2 - 와우테일

라이트 광고 상품의 경우 최대 9만 8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기존 대비 최고 10만원 이상의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지역 및 상권에 따라 최대 90%까지 추가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대행 서비스만 이용하는 제휴점 대상 수수료도 최대 3%포인트 인하한다. 또한, 신규 제휴점의 경우 초기 2개월 간 기존 제휴점 대비 50%의 수수료 인하 혜택도 중복으로 받게 된다.

야놀자는 지난 2월에 대구ㆍ경상북도ㆍ제주 지역의 전 제휴점을 대상으로 3월 광고비를 전액 환급하는 상생 지원책을 발표하고, 3월에는 강원도와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https://wowtale.net/2020/03/13/yanolja-and-gangwondo-signed-mou-to-promote-tourism/

야놀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여행업계가 모두 어려운 상황인 만큼, 피해 최소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광고비와 수수료 인하를 결정했다”면서, “앞으로도 업계와 상생하고,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