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모집]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6/5)

2020-05-15 < 1 min read

[모집]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6/5)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 중인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에 참가할 콘텐츠 스타트업을 오는 6월 5일(금)까지 모집한다.

경기START판교는 전문 액셀러레이터와의 파트너쉽을 통한 문화-융복합 콘텐츠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기존에 별도 운영하던 넥시드 투자센터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주요 기능까지 통합하여 확대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경기START판교는 3개 액셀러레이터의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코맥스벤처러스·스케일랩 (스마트콘텐츠) ▲컴퍼니비·인포뱅크 (데이터기반 액셀러레이팅) ▲스파크랩·골드아크 (라이프스타일)가 파트너로 함께한다.

모집대상은 경기도 소재 및 이전 예정인 문화-융복합 콘텐츠 스타트업으로, 업력 7년 이내 총 30개사(프로그램별 10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발된 스타트업은 6개월간 파트너 액셀러레이터의 밀착지원과 사업화 자금지원(최대 2천만 원)을 제공 받는다. 추가적으로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지원과 유망기업 대상 액셀러레이터의 직접·연계투자 등 자금과 공간에 대한 종합적인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중 1개를 선택 후 지원하면 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많은 경기도 스타트업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있다”며,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콘텐츠 스타트업의 시장실패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