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코드스테이츠, 채용 연계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 수강생 모집(~6/26)

2020-06-04 < 1 min read

코드스테이츠, 채용 연계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 수강생 모집(~6/26)

Reading Time: < 1 minute

에듀테크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가 ‘그로스마케팅부트캠프(Growth Marketing Bootcamp)’ 1기를 출범한다. 오는 6월 29일에 개강하는 ‘그로스마케팅부트캠프’는 총 12주 코스로, 마케팅 비전공자나 마케팅 경험이 없어도 주니어 그로스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채용 연계 과정이다.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는 6월 29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12주 간 8주의 집중 학습과 4주의 실무 프로젝트 과정으로 진행된다. Git, html, css와 같은 개발 언어를 다루기 때문에, 코드로 이루어진 마케팅 툴이 어떻게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는지 이해하고, 좀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동료 평가와 그룹 과제 등을 통해 다양한 직업군과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기 위해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힐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로스 마케터 채용을 희망하는 코드스테이츠 파트너사와 협업하여, 직접 기업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실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에 마감한다. 도전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의 본질을 찾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취업 후 수강료를 분납할 수 있는 결제 모델을 선택하면 초기 수강료에 대한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이번 부트캠프를 기획한 한송이 PM은 “소비자가 브랜드에 관심을 보이고 실제 구매하는 과정과 재구매까지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직접 실행해보면서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성장을 견인해 갈 수 있는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길러내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코드스테이츠의 김인기 대표는 “코딩 부트캠프, PM(Product Manager) 부트캠프에 이어,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에 이어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커리어 전환을 적극적으로 돕고, 실제 현장에 필요한 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