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쏘카, 현대카드와 전용 신용카드 출시.. 크레딧 적립 혜택 제공

2020-07-24 1 min read

쏘카, 현대카드와 전용 신용카드 출시.. 크레딧 적립 혜택 제공

Reading Time: 1 minute

쏘카현대카드와 손잡고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모빌리티 업계에서 PLCC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란 기업이 자체 브랜드를 사용하며 그 기업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 신용카드를 카드사와 함께 설계하고 운영하는 카드 상품이다. 일반 제휴카드보다 해당 기업에 최적화되고 집중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쏘카 PLCC는 서비스 이용 시 최고 수준의 ‘쏘카 크레딧’ 적립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양사는 쏘카 이용객들의 카드 활용 데이터를 분석,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도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쏘카의 핵심 이용층인 밀레니얼 세대의 이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F&B, 쇼핑몰, 호텔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최적화된 혜택이 담길 예정이다.

쏘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쏘카가 카셰어링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이동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