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Proptech

공간공유 플랫폼 ‘스페이스뱅크’, 한국벤처투자에서 투자유치

2020-08-20 1 min read

공간공유 플랫폼 ‘스페이스뱅크’, 한국벤처투자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공간공유 플랫폼 ‘스페이스뱅크’가 최근 한국벤처투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뱅크는 이웃이 가진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찾아서 이를 필요로 하는 수요자에게 연결해주는 공유경제 플랫폼이다. 

한국벤처투자는 지난 5월 말부터 7월 말까지 두 달간 벤처기업 기술개발 역량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초기벤처기업 1500여개에 10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여파로 투자금 확보가 어려운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스페이스뱅크는 이번 투자 유치로 준비 중인 사업 확장에 탄력을 받게 됐다. 현재 대형마트, 쇼핑몰 등 리테일 사업장의 유휴공간을 스타트업 및 소규모 메이커스 제품체험관으로 활용하는 사업을 계획 중이며,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할 예정이다.

스페이스뱅크 이원희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발판으로 신규사업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